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

(15)
만두전골 레시피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날 때 최고! 만두전골 레시피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날 때 최고! 오랜만에 휴무여서 아침부터 띵까띵까 뒹굴다가 여느 때와 같이 와이프와 커피를 마시러 집 근처 카페로 갔다 근데 생각보다 많이 밖이 쌀쌀했다 거기에 아침을 안 먹어서 그런지 배도 고팠다 우리는 사실 쉬는 날에는 아침이랑 점심은 잘 안 챙겨 먹는 편이다 그래서 항상 커피나 한잔하고 저녁에 맛있는 걸 먹는데 배가 고파서 그런지 먹고 싶은 게 많았음 마침 내가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할 때 많이 먹는 국물요리가 있어서 생각이 났다 엄청나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인데 바로 따뜻한 국물요리 만두전골이다 근데 만두전골 하면 만두만 들어간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거기게 고기를 넣어서 먹는다 그럼 샤브샤브같은 느낌도 나고 암튼 맛있음 그래서 오늘 만두전골 레시피를 올리려..
간식추천! 빽다방 빵 만들기(계란사라다빵, 소세지빵) 간식추천! 빽다방 빵 만들기(계란사라다빵, 소세지빵) 요즘 코로나도 다시 많이 나오는 거 같고 춥기도 해서 잘나가게 되지 않는 거 같다 나는 휴일에는 항상 카페도 자주 다니곤 했었는데 요즘 들어 다시 슬슬 코로나가 많이 나와서 코로나에 걸렸었던 기억이 났다ㅠㅠㅠ 그래서인지 잘 안 나가게 되는 거 같다... 안 나가는 게 아니라 못 나가는 거 같다...ㅠㅠ 코로나에 걸렸을 때 엄청 아팠던 기억 때문에.... 하지만 항상 휴무는 정해져있고 먹고 싶은 건 많고 나가긴 좀 그렇고.. 집에서 시켜 먹자니 배달비도 아깝고 따분하기도 해서 간식을 만들어 먹기로 했다 내가 동네 마트 갈 때마다 빽다방을 자주 가는데 여기 빽다방에서 판매하는 빵 만들기를 해볼 거다 간식추천 자주 하는 소세지빵과 계란사라다빵ㅎㅎ 여기 빽다..
겨울 여행 추천! 불멍하기 좋은 제천 글램핑장 겨울 여행 추천! 불멍하기 좋은 제천 글램핑장 오랜만에 휴가를 받았다 휴가를 받으면 꼭 잠을 많이 자야지 항상 얘기를 하곤 하는데 이상하게 휴일 아침만 되면 아니 꼭 새벽 6시 만 돼도 눈이 떠진다..ㅡㅡ 오늘도 역시나 아침 일찍 일어나게되 와이프와 뭐 할까 하다 충주에 서유숙카페를 갔다 서유숙카페는 숙소도 유명하지만 넓은 잔디밭이 있는 카페도 유명하다 카페에서 와이프와 함께 커피를 마시다 갑자기 오늘 날씨 괜찮은데 겨울 여행이나 갔으면 좋겠다는 말하자마자 급으로 가기로 결정!! 오늘은 아주아주 급으로 그것도 둘만이 아닌 근처 살고 있는 처형네 부부를 불러서 겨울 여행으로 제천 글램핑장을 다녀온 후기를 쓰려고 한다ㅎ 정말 즐겁게 거의 몸만 가면 되는 제천글램핑장ㅎㅎ 만족스러웠다 우리는 직접 쳐서 하는 캠..
배달음식추천 동인천 중국집 장가루 배달음식추천 동인천 중국집 장가루 날씨가 추워지니 나가기가 싫다.. 왜 이렇게 움직이기가 싫은지 쉬는날이면 그냥 누워있음 ㅋㅋ 나가서 외식하는 것조차 귀찮음 추우니까 만사가 다 귀찮다 ㅋㅋ 이번 주말도 역시나 마찬가지.. 밥 먹고 눕고 밥 먹고 눕고~ 이불과 전기장판과 한 몸임... 먹고 싶은 건 또 왜 이렇게 많은지.. 움직이지도 않은데 배는 엄청 고픔 ㅋㅋㅋ 저녁엔 뭔가 맛있는 게먹고 싶었다 누워서 하는 일과 중 하나 배달음식 찾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음식추천을 일단 찾아봄 남들은 뭐 맛있는 걸 먹나 ㅋㅋㅋ 그렇게 찾다가 결국에는 중국음식임 ㅋㅋ 배달음식추천 제일 많은 것도 중국음식... 중국음식은 질리지도 않는다 .. 메뉴는 또 얼마나 다양해?? 동인천 중국집이 여러 군데 많은데 배달음식으로 ..
데이트코스 홍대맛집 그동네떡볶이 홍대카페 콜린 데이트코스 홍대맛집 그동네떡볶이 홍대카페 콜린 연말부터 이어져 온 약속들로 지쳤다 ㅋㅋ 이제 좀 잦아들어 살만하다 ㅜㅜ 바쁜 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년도 아니 작년이 조금 약속이 많았음 ㅋㅋ 벌써 저게 작년이구나.... 시간이 너무 빠름 ㅜㅜㅜㅜ 암튼 어마어마하게 추웠던 날.... 친구들과 만나기로 했었음 너무 추워서 동태 되는 줄 알았다 홍대맛집과 홍대카페에 가기 위해 홍대에서 만남 ㅋㅋㅋ 떡볶이를 좋아하는 덕후로써 꼭 가봐야 할 곳이 있기 때문이었다 인스타에서 굉장히 핫했던 곳.. 저번부터 우리가 찜 해놨었던 곳이다 ㅋㅋ 꼭 가보자!!! 저기 꼭 간다!! 벼르고 벼르다가 이제서야 감 ㅋㅋㅋ 암튼 그래서 가게 됐다는 얘기 ㅋㅋ 아 그리고 여기는 뚝배기임 .. 얼마나 맛있을까 상상도 안됨 추운 날씨..
당산역맛집 곱창 찐맛집 당산옛날곱창 당산역맛집 곱창 찐맛집 당산옛날곱창 춥다추워ㅜㅜㅜㅜㅜㅜㅜ 특별할 것 없는 내 일상이지만 그래도 먹었던 사진이이라도 있으므로 내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써보겠음 내가 남겨놓았던 사진을 바탕으로 쓰는 글이다 ㅋㅋ 일단 위에 사진으로 봤다시피 엄청난 곱창 찐맛집이 생겼음 진짜 맛이 대단했음 내 인생 곱창집 ㅜㅜ 그 얘기는 조금 있다가 하기로 하고 흔한 일상부터 ㄱㄱ 이건 귀여워서 찍어 놓았던 거 같음ㅋㅋ 요즘 나에게도 감성이라는 게 생겼는지 뭔가 귀엽고 그럴 때가 있다 사진첩을 보다 보면 가끔 이런 사진이 나옴 ㅋㅋㅋ 암튼 지금 봐도 이건 귀엽다 ... 누가 저렇게 귀엽게 만들어놨는지 칭찬해 주고 싶음 이날은 노래방이 갔었다 당산에 위치한 노래방임 내가 또 노래방을 엄청 좋아한다 내 취미생활 중 하나 ㅋㅋㅋㅋ ..
충주 가볼만한곳 탄금대 충주카페 추천(비채커피) 충주 가볼만한곳 탄금대 충주카페 추천(비채커피) 겨울이 되면 사람이 더 게을러지는 것 같다 나만 그런 건가 ㅠㅠ 추워서 그런지 아무것도 하기가 싫다 ... 쉬는 날이면 더더욱 ㅠㅠ 이불 속에서 나오기도 싫고 밥 먹는 것까지 귀찮아지는 계절 ... 추위를 많이 타서 그런지 움츠러든다 ㅠ 집에서 글하나 올리는 것도 너무 귀찮음 .. 어디 나가지도 않고 그렇다 보니 올릴 수 있는 글도 한정적이 되어버림 ㅜㅜ 가만히 누워서 사진첩을 봤다 보다 보니 여행이 가고 싶어진다 날씨가 좋을 땐 많이 돌아다니는 편인데 춥다고 가만히만 있으니 최근 여행을 간 적이 언젠지.. 여행이 가고 싶다는 생각으로 조금 지났지만 올리지 않았던 여행을 써보려고 한다 갔다 온 지가 언젠데 아직도 안 올렸을까 .. 게으름을 이겨내자! 엄마 ..
크리스마스 홈파티: 오일파스타 크림떡볶이 만들기 with 파리바게트 케이크 크리스마스 홈파티: 오일파스타 크림떡볶이 만들기 with 파리바게트 케이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너무 춥죠 ㅠㅠ 밖에 나가기 너무 두려운 날씨예요 추위를 많이 타는 저는 겨울이 너무 싫답니다ㅜ 밖에 나가려면 꽁꽁 싸매고 나가야 해요 집에 있어도 너무 춥더라구요 올해가 추운 거 같아요 .. 겨울이 언제 지나갈까요 ㅜ 겨울이 싫긴 하지만 .. 크리스마스가 있어서 좋긴 합니다^^ 크리스마스는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다 좋아하는 날 아니겠어요? 그냥 이유 없이 너무 설레는 날이죠 ^^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면서부터 너무 설레고 캐롤 들으면 또 기분 좋고 ~ 다들 이번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어요? 저는 집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하며 재미있게 보냈답니다:D 언제부턴가 크리스마스에 나가노는 게 그렇게 즐..
속초여행 1박2일코스 추천 속초여행 1박2일코스 추천 얼마 전 동생이 전화가 왔다 자기가 집들이 때 받은 선물이 있는데 그게 리조트 숙박권인데 본인은 일 때문에 갈 수가 없다며 우리 보고 대신 가라는 !!!! 이게 웬 떡이냐 ㅋㅋㅋ>< 본인이 줬지만 엄청나게 아쉬워함 .. 좋은 리조트였으니까 ..ㅋ 하지만 우린 너무 좋다!! 심지어 6명이 가도 된다고 ㅋㅋ 대박을 연신 외치며 당장 속초여행 갈 준비 ㅋㅋ 언니네랑 엄마 아빠랑 우리 부부랑 1박2일코스로 짬 우리는 평일에 쉴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 상관없었다 ㅋ 여행은 사람이 없는 평일이 진리지 ㅋ 너무 신났다 ㅠㅠ 여행 가본 게 언젠지 ㅠㅠ 동생을 잘 둔 덕분에 호강을 하네 심지어 좋은 리조트 ㅋㅋ 완전 신남 뭐라도 사다 줘야겠다 ㅋㅋ 여행 내내 신남이 묻어있을 예정 ㅋㅋ 우리는 ..
김치볶음밥 레시피 맛있는 간단한 요리 김치볶음밥 레시피 맛있는 간단한 요리 항상 뭐 먹지가 고민인 요즘 .. 누구나 같은 고민일 거라고 생각한다 ㅋ 먹고사는 게 중요한지라 .. 맛있는 걸 먹어야 힘이 나고.. 기분이 좋고 .. 하지만 살도 찌고 ...ㅠㅠ 아침에 일어남과 동시에 하는 생각 ㅋㅋ 점심 뭐 먹지... 점심 먹고 나면 저녁 뭐 먹지 ..ㅋㅋ 하루 종일 먹는 생각뿐이다 ㅋㅋㅋ 이걸 쓰고 있는 지금도 뭐 먹지 ... 배고프다 ㅠㅠㅠ 이 생각 ㅋㅋㅋㅋ 퇴근하면서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았는데 뭐 먹을지 찾아보다가 예전에 강식당인가?? 거기에서 나왔던 김치볶음밥이 눈에 들어왔다 김치밥인가?? ㅋㅋ 아무튼 그게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임 당장 김치볶음밥 레시피를 찾아봄 ㅋㅋㅋ 참고로 나는 김치를 엄청 좋아한다 김치요리는 무조건 환영이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