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 좋아하는 친구선물로 딱인 소주 디스펜서

술 좋아하는 친구선물로 딱인 소주 디스펜서



얼마 전 내 친구 생일이었다 ㅋㅋ
나랑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인 절친 ㅋㅋ
우리는 생일선물을 크게 주고받진 않고
사주고 싶은 선물을 사주고 밥도 사주고 ㅋㅋ
그냥 만나서 노는데 의미를 두는 
생일이다 ㅋㅋ

암튼 선물은 내 마음대로 골라서 해주는거ㅋㅋ
항상 친구선물 뭘 사주지 고민이 된다ㅋㅋ
받고 잘 사용할 수 있는 걸 사주려고 하는데
그러다 보니 항상 옷 아니면 화장품, 악세사리,
상품권, 모자 이런 것들뿐이다.. 
물론 잘 사용하긴 하지만ㅋㅋㅋ

이번에는 좀 특별한 걸 해주고 싶었다 ㅋㅋ
특별하다기보단 좀 재밌어할 만한 거??ㅋㅋ
친구가 뭘 좋아할까 곰곰이 생각해 봤다

친구는 끼리끼리라고 했던가
내 친구도 술을 굉장히 좋아한다..ㅋㅋㅋㅋ
여러 사람과 마시는 것도 좋아하지만 
혼자 집에서 혼술을 그렇게 한다 ㅋㅋㅋㅋ

카카오 선물하기를 찾아보다가 내 친구한테
딱 맞는 친구선물을 발견했다 ㅋㅋㅋㅋ
진짜 아주 딱 어울리는 거였는데 
진로 소주 디스펜서랑 골프 소주잔 세트!!!
이거보다 완벽한 선물은 없다고 생각함ㅋㅋ
혼술템으로 최고다 ><

바로 결제해버림ㅋㅋㅋㅋㅋ
내 친구선물로는 이게 딱이다 ㅋㅋㅋ
암튼 그렇게 소주 디스펜서를 선물로 
준비하고~ 친구의 생일날 ㅋㅋㅋ
우리는 열심히 먹고 달렸다 ㅋㅋㅋ
1년에 딱 두 번 있는 일이니까 ㅋㅋㅋ
친구 생일 내 생일 ><

친구나 나나 둘 다 결혼을 해서 자주 놀지도
못한다ㅠㅠ 이럴 때나 노는 거지 뭐...
우리는 집에 가기 아쉬워 친구네서 더 
마시기로 했고 그때 소주 디스펜서를
친구선물로 건네주었다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굉장히 신기해하면서 꺼냈다ㅋㅋ
우리가 제정신이 아니라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는데 안에는 소주 디스펜서랑
소주잔 두 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다 ㅋ

꺼내보니 너무 귀여운 거다 ㅋㅋㅋㅋ
진로 두꺼비가 너무 핵졸귀 ㅋㅋㅋ
친구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했다 ㅋㅋㅋ
혼자 술 따라 먹기 귀찮은데 최고라고 ㅋㅋ

소주잔 두 개는 두꺼비들이 골프를 치고 
있는데 ㅋㅋㅋ 잔도 아주 깜찍하다ㅋㅋㅋ
사용하기 전에 사용법도 대충 읽어봤다~

실리콘 튜브를 소주 병 안쪽에 넣어서
사용하면 된다는 간단한 방법ㅋㅋㅋ
그리고 뒷면에 전원 버튼을 누르면
센서 등이 켜지면서 작동이 된다 ㅋㅋ

자세한 건 읽기가 귀찮아서 패스..ㅋㅋㅋ
어떻게 쓰는지만 알면 된다 ㅋㅋㅋ


실리콘 튜브를 소주 디스펜서 밑에 꼽고
따라주면 된다><
병위에 그냥 올려놓으면 된다 ㅋㅋ
우리는 병은 안 마신다.. 
용량이 작아서 병 버리기도 귀찮 ㅠㅠ
항상 패트를 사서 마시는 습관..ㅋㅋㅋ

암튼 고정되는 건 아니니 그냥 올려놓고
따르면 된다~~
따르기 전에 이 설레임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잡고 있고 내가 사진 대기 ㅋㅋㅋㅋ
옆에 있던 친구 남편까지 가세했다 ㅋㅋ



진짜 자동으로 따라지니까 너무 신기했음ㅋ
저게 한잔 나오는 거다 ㅋㅋ
뒤에 전원 버튼을 살짝 눌러서 한 잔, 
반잔 양을 조절할 수 있어서 좋다 ㅋㅋㅋ
한 잔은 양이 조금 많은 것 같고~
반잔으로 따라 마시니까 아주 딱 좋았다ㅋ

센서 가까이에 제대로 가야지 소주가
자동으로 잘 나온다 ㅋㅋㅋ
이러다가 더 술 취할 것 같음ㅋㅋㅋㅋ
서로 따라 마시겠다고 난리였음...
친구선물을 마음에 들어 해서 아주 
다행이었다 ㅋㅋㅋㅋ

친구 남편도 소주 디스펜서 너무 마음에
든다고 ㅋㅋ 작동도 쉽고 친구들이랑
술 마실 때 인싸가 될 수 있겠다며 좋아했음



친구 생일 2차는 닭강정이었다 ㅋㅋㅋ
처음 먹어보는 친구네 집 앞 닭강정이었는데
엄청 맛있었음 ㅋㅋㅋㅋ 순삭
친구랑 남편이 진로디스펜서에 빠져 있을 때
나는 닭강정에 엄청나게 빠졌다 ㅋㅋㅋ

이래서 술밥이 무서운거다ㅠㅠㅠㅠㅠ
암튼 친구선물 마음에 들어 하니 나도
기분이 좋았고 ㅋㅋㅋㅋ
즐거운 생일파티였다~~~

진로디스펜서는 진짜 혼술 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일 거 같고 ㅋㅋ 재미나 이벤트성으로도
진짜 좋은 것 같다 ㅋㅋㅋ
하지만 계속 사용할지는 ...ㅋㅋㅋㅋ
친구는 계속 사용한다고 하는데 두고 보겠음

두꺼비가 너무너무 귀여워서 
선물 준 나도 탐 나서 하나 마련하고 싶은
진로 디스펜서였다 ㅋㅋㅋㅋㅋ
혼자 즐겁게 술 마시기 좋은 아이템ㅋㅋ
술자리 인싸가 되기 위해 하나 
마련해야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