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음식추천 동인천 중국집 장가루

배달음식추천 동인천 중국집 장가루

 

날씨가 추워지니 나가기가 싫다..
왜 이렇게 움직이기가 싫은지
쉬는날이면 그냥 누워있음 ㅋㅋ

나가서 외식하는 것조차 귀찮음
추우니까 만사가 다 귀찮다 ㅋㅋ

이번 주말도 역시나 마찬가지..
밥 먹고 눕고 밥 먹고 눕고~
이불과 전기장판과 한 몸임...

먹고 싶은 건 또 왜 이렇게 많은지..
움직이지도 않은데 배는 엄청 고픔 ㅋㅋㅋ

저녁엔 뭔가 맛있는 게먹고 싶었다
누워서 하는 일과 중 하나 
배달음식 찾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음식추천을 일단 찾아봄

남들은 뭐 맛있는 걸 먹나 ㅋㅋㅋ
그렇게 찾다가 결국에는 중국음식임 ㅋㅋ
배달음식추천 제일 많은 것도 중국음식...

중국음식은 질리지도 않는다 ..
메뉴는 또 얼마나 다양해??

동인천 중국집이 여러 군데 많은데
배달음식으로 자주 먹는 곳은 많지 않다
뭔가 여기보다 나은 곳을 못 찾았음

늘 시켜 먹는 곳
동인천 중국집 장가루에서 시켰다

나는 양장피를 좋아함
코를 톡 쏘는 그 맛이 중독적임

탕수육은 고기니까 일단 좋음 ㅋㅋㅋ
탕수육 싫어하는 사람 거의 못 본 듯
나는 육식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동인천 중국집 장가루에서 
탕수육이랑 양장피 세트로 주문했음

기다리는 시간은 너무 오래 걸림
배가 고파서 죽을 것같을 때 도착하는 것 같음

근데 대박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시킨 지 15분 만에 옴...
말이 되나.........................??????

배달이 미친 듯이 빨랐음 ㅋㅋㅋ
우리가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던 
그 어떤 곳보다 ㅋㅋㅋㅋㅋ
패스트푸드보다 빠르다니...ㅋㅋ

8시에 주문을 했는데 8시 15분에 옴
말 다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거 아님?????????????

배고픈 나에겐 너무 잘 된 일
맛있게 먹는 일만 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 뜯는 거 세상 귀찮..........
먹기 전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

리뷰 이벤트로 짬뽕 국물을 겟함ㅋㅋ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
이벤트는 항상 참여하는 편 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너무 좋음 비주얼 ㅜㅜ
흥분을 감출 수가 없다
보기엔 일단 합격임
푸짐해 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양장피 >< 쉐킷쉐킷 비벼줌
여기는 소스가 아주 걸쭉했다
반만 부어도 미친 듯이 톡쏨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먹다가 깜짝 놀람 ㅋㅋㅋㅋ

나는 야채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두껍게 썰어주는 거 극혐임 ㅋㅋㅋㅋ
동인천 중국집 장가루는
야채들을 얇게 썰어줘서
너무 좋음 ㅋㅋㅋ

하지만 당근은 극혐이므로 빼고 먹음ㅋㅋ
중국당면이 진짜 존맛 ㅋㅋㅋㅋ


사실 양장피는 그냥 겨자 맛 아님???ㅋㅋㅋ
그 톡 쏘는 맛 때문에 먹는 거 같음
그리고 해산물 골라 먹는 재미 ㅋㅋㅋㅋ

해삼이 아주 맛있다 ㅋㅋ
새우랑 오징어 ㅋㅋ 다 좋아하는 것들임
재료들이 아주 실하고 싱싱했음
그리고 아주 푸짐했다


탕수육 먹을 차례임 두근두근
나는 확신의 탕수육 찍먹파임 ㅋㅋㅋ
탕수육은 찍먹이고 꿔바로우는 부먹파 ㅋㅋ


생긴 건 바삭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바삭하지 않아서 아쉬웠음
탕수육은 바삭함을 즐겨야 하는데 ㅠㅠㅠ

그래서 몇 개 먹고 부먹했음 ㅋㅋㅋㅋ
부먹이 훨씬 맛있었음

소스가 맛있었다
많이 달지도 않고 많이 새콤하지도 않은 ㅋㅋ
적당한 맛으로 아주 입맛 돋구는 맛임 ㅋㅋㅋ
소스가 탕수육 살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양이 많았음
생각보다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고
고기가 두꺼웠다
그래서 아주 흡족함 ㅋㅋㅋㅋㅋㅋ
맘에 들었어 ㅋㅋㅋㅋ


그리고 서비스 짬뽕국물ㅋㅋ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국물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시원하고 얼큰하다
내 스타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맛있었던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서비스임에도 해물도 많이 들어있었고
아주 괜찮았음

동인천 중국집 배달음식추천 할만했음
배달음식추천은 역시 중국요리 ㅋㅋㅋㅋㅋㅋ

아주 배 두둑하게 먹고 후식이 생각남 ㅋㅋ
요즘 아주 핫한 빵 ㅋㅋ
이게 너무 먹고 싶었단 말임??


이거 구하기가 아주 어렵다고 ..ㅋㅋㅋ
나도 어렵게 구함 ㅋㅋㅋㅋ

칼로리가 높긴 한데.. 하나는 괜찮겠지 ...ㅋㅋㅋ
크림이 왕창 들었으니 높을 만도 ㅋㅋㅋ

구하기 힘드니까 더 먹어보고 싶었음
생각보다 묵직함 ㅋㅋㅋ

나 같은 우유 생크림 좋아하는 사람들은
환장할만하다 ㅋㅋㅋㅋㅋ
생크림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음

한 봉지에 2700원인데 나쁘지 않았다
뭐 요즘 빵값이 워낙 비싸니

단 거 땡길 때 먹으면 좋을 듯 ㅋㅋ
빵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생크림이 너무 맛있음 ㅜㅜㅜㅜㅜ

느끼할 거 같지만 전혀~~~~~~
커피랑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다

그리고 단맛이 과하지도 않음
너무 달면 금방 물리는데

한 개 먹으면 딱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한 개 먹고 나면 커피나 입가심할게 필요함

이거 시리즈 많은데 다 먹어보고 싶다...
근데 남아 있는게 이거 하나뿐이었음
들어오자마자 나간다고 ........

다음에 꼭 사먹어야지...ㅋㅋㅋㅋㅋㅋ
일단 내 입엔 이것도 너무 맛있었음
단 게 먹고 싶을 때 한번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