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산역맛집 곱창 찐맛집 당산옛날곱창

당산역맛집 곱창 찐맛집 당산옛날곱창

 



춥다추워ㅜㅜㅜㅜㅜㅜㅜ
특별할 것 없는 내 일상이지만
그래도 먹었던 사진이이라도 있으므로
내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써보겠음
내가 남겨놓았던 사진을 바탕으로
쓰는 글이다 ㅋㅋ

일단 위에 사진으로 봤다시피
엄청난 곱창 찐맛집이 생겼음
진짜 맛이 대단했음 
내 인생 곱창집 ㅜㅜ 

그 얘기는 조금 있다가 하기로 하고
흔한 일상부터 ㄱㄱ



이건 귀여워서 찍어 놓았던 거 같음ㅋㅋ
요즘 나에게도 감성이라는 게 생겼는지
뭔가 귀엽고 그럴 때가 있다
사진첩을 보다 보면 가끔 이런 사진이 나옴 ㅋㅋㅋ
암튼 지금 봐도 이건 귀엽다 ...

누가 저렇게 귀엽게 만들어놨는지 
칭찬해 주고 싶음


이날은 노래방이 갔었다
당산에 위치한 노래방임
내가 또 노래방을 엄청 좋아한다
내 취미생활 중 하나 ㅋㅋㅋㅋ

예전엔 술 마시면 무조건 노래방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자주 못 가게 되었지
이날 갔는데 노래가 잘 됐음
기분이 매우 좋고 더 부르고 싶었다
노래 잘 되는 날은 기분까지 업됨 ㅋㅋㅋ

암튼 오랜만에 갔는데 좋아서
사진 찍어 두었음

내가 좋아하는 볼빤간사춘기
너는 내 세상이었어를 부른 바로 그 순간임

내 노래방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곡이다
갈 때마다 부르는 노래
암튼 이날 노래방에서 기분 좋았음
노래가 잘 되었기 때문에 ㅋㅋ


대망의 찐곱창맛집을 영접한 날
당산역맛집으로 이미 유명하다
당산옛날곱창

내가 또 어마어마한 내장러버임 
웬만한 곱창집 많이 가봄
사는 지역의 곱창맛집은 꼭 방문한다
물론 다른 지역 원정도 감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엄청난 맛집이라고 들었음
찾아보니 진짜 다들 맛있다고 ㅋㅋ
기대감에 부풀어서 갔다

당산역 3번 출구에 있음
다와 갈수록 두근두근
당산역맛집 당산옛날곱창은
웨이팅 해야됨 ㅋㅋㅋ

나는 주말이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평일 저녁에도 한다고 함
헐 얼마나 맛있길래????

줄이 어마어마했다 ...
시간대를 잘못 맞춰온 건지 ...
부지런을 떨었어야했나 ㅠㅠ
곱창 구경하기 전에 사람 구경하네 ㅋㅋㅋ

당산역맛집답게 사람이 장난아니구만 ㅜ
추워죽겠지만 기다림 ㅠㅠㅠ
너무 추웠다 ..
우리 말고도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음
근데 또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았다 

당산옛날곱창 드디서 입성 ㅜㅜ
자리 앉자마자 냄새에 너무 행복했음
그 고소한 곱창 냄새 ><

내부는 꽤 넓었다
테이블도 많고 그래서 오래 안 걸렸나
근데 그 큰 내부가 꽉 찬 게 진짜 ㅋㅋㅋ

미쳐버리는 듯 ㅋㅋ 배고파서
우리는 대창이랑 곱창을 주문했다
둘 다 곱창이 최애고 대창도 좋아함
막창은 다음에 먹어보잔 생각으로 ㅋㅋ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곤욕스럽다 
남들 먹는 거 구경 ...
냄새로 미치기 일보 직전 ㅠ
곱창은 이 기름진 냄새가 사람을
미치게 만든다 ................


밑반찬이 나오고
간과 천엽이 같이 나왔다
나는 물론 먹진 못함 ㅋㅋㅋ

부추무침이 진짜 맛있음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존맛 ㅋㅋㅋㅋ
이거랑 곱창 먹으면 엄청나게 
맛있을 거라고 예상함

그리고 저 국물 !!
우거지? 그런 국인데 완전 맛있다
저것도 술도둑임 ㅋㅋㅋ
칼칼한 게 너무 좋았다
곱창의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완벽하게 매워주는 !!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고
곱창이 빨리 나왔음 ㅋㅋ
얼마나 기쁘던지 ㅠㅠㅠㅠ
그리고 곱창은 초벌이 돼서 나온다 



당산역맛집 당산옛날곱창
비주얼 진짜 미쳤다 ㅠㅠ
곱창 통통한 것 보라고 진짜 ㅜ

곱창, 대창, 염통 이렇게 있는 거다
거의 다 익어 나온 거기 때문에
먹으면 된다

나는 원래 많이 익힌 걸 좋아하는데
배고픔을 못 참고 하나 먹음

냄새 때문에 안 먹을 수가 없었다 ㅜㅜ
와 곱창 너무 맛있었다 ㅜㅜ
곱창뿐만 아니고 다 맛있음 

염통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쫄깃하고 맛있음 ㅜㅜ 

곱창에 곱이 엄청 꽉 차있어서
엄청 꼬숩다 ㅠㅠㅠ
곱이 딱 나올 때 그 행복함이란 ..
곱이 진짜 많이 들어있다 

대창은 또 싹 녹으니까 ..
진짜 기름진 게 존맛탱임 ㅋㅋㅋ

부추 익혀서 같이 먹으면 극락임
기름인 거 같은데 왜 맛있지 ㅋㅋㅋ


내가 여태껏 먹은 곱창 중에 가장
맛있었다
진짜 인생 곱창집을 만남

물론 같이 간 친구도 그랬음
웨이팅 할 이유가 있는 당산옛날곱창임
당산역맛집인 이유가 있다 진짜

곱창은 비싸지만 비싼 만큼 너무 맛있다 ..
비싼 이유가 있는 것 같아 ㅜㅜ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적은 건
아닌 거 같다
원래 비싼 음식이니까 ㅠㅠ

어딜 가나 양이 부족한 게 문제 ㅠㅠ
내 양을 채우기엔 부족함 ㅜㅜ

아 너무 맛있었다 ...진짜
쓰는데 또 먹고 싶음 ㅜㅜㅜㅜㅜㅜㅜ
곱창이란 매일 먹고 싶은 것 ㅜㅜ
또 갈 거다 


볶음밥은 무조건이지 !!!
볶음밥을 먹기 위한 준비 아닌가 ㅋㅋㅋ
계란을 같이 해주는 센스 ㅋㅋ
아 볶음밥도 너무 맛있다

서비스도 좋으셨고 무조건 다시 간다 ㅋㅋ
다시 웨이팅을 해야 한다 해도 와야 됨...
아니면 시간대를 애매하게 해서 와야지 ㅋㅋㅋ



직장인들의 흔한 일상 ....
버스를 놓치는 모습이다
추운데 또 기다려야 하네 .....
버스를 딱 맞춰 타는 것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는 듯 ㅜㅜ

버스를 놓쳤을 때 그 허탈함이란..
횡단보도에서 바라만 봐야 할 때의
그 화남 ...ㅋㅋㅋ
오분 일찍 나오지 못한 내 자신이 싫어짐 ㅜ


춥지만 우리 강아지 산책은 해야지
귀염둥이 옷 두 겹 입고 산책함 ㅋㅋㅋ

너무 춥다 ....내가 너무 춥다 ㅋㅋㅋ
너무 추워서 꼼짝도 하기 싫은 날씨 ㅠㅠ

귀염둥이는 쫄레쫄레 잘도 걸어 다닌다
안 데려 나올 수 없지 ㅜㅜ 내가 추워도 ㅠ

내 일상은 곱창 찐맛집 발견하고 끝!
다음에 진짜 또 갈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