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데이트코스 홍대맛집 그동네떡볶이 홍대카페 콜린

데이트코스 홍대맛집 그동네떡볶이 홍대카페 콜린 

 

 

 


연말부터 이어져 온 약속들로 지쳤다 ㅋㅋ
이제 좀 잦아들어 살만하다 ㅜㅜ
바쁜 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년도 아니 작년이 조금 약속이 많았음 ㅋㅋ
벌써 저게 작년이구나....
시간이 너무 빠름 ㅜㅜㅜㅜ

암튼 어마어마하게 추웠던 날....
친구들과 만나기로 했었음 
너무 추워서 동태 되는 줄 알았다

홍대맛집과 홍대카페에 가기 위해
홍대에서 만남 ㅋㅋㅋ
떡볶이를 좋아하는 덕후로써
꼭 가봐야 할 곳이 있기 때문이었다

인스타에서 굉장히 핫했던 곳..
저번부터 우리가 찜 해놨었던 곳이다 ㅋㅋ
꼭 가보자!!! 저기 꼭 간다!!

벼르고 벼르다가 이제서야 감 ㅋㅋㅋ
암튼 그래서 가게 됐다는 얘기 ㅋㅋ
아 그리고 여기는 뚝배기임 ..
얼마나 맛있을까 상상도 안됨

추운 날씨도 이겨내고 도착
가게가 너무 좁아서 잘못 가면 못 먹음..
우리도 웨이팅을 했다 .....
얼어 죽는 줄 ㅋㅋㅋㅋㅋ

가게가 좁다 보니 어느 시간에 가도
웨이팅을 해야 할 거 같다ㅜㅜ
또 핫한 곳이다 보니 ........
나름 어정쩡한 시간에 왔는데 이렇다..

앞에 보면 대기자 명단 작성하는 게 있다
그거를 작성하고 나면 불러주심..

메뉴판 보면서 침 흘리면서 기다림 ㅋㅋㅋ
배고파죽겠다고 동동거리고 ㅠㅠ
뭘 먹을지도 서서 골라버림 ㅋㅋㅋㅋ

지금은 뭘 먹어도 맛있을 거라고 ㅋㅋㅋ
너~~~~~~~~무 배가 고팠기 때문에ㅜㅜ

암튼 드디어 홍대맛집 그동네떡볶이에 입성
밖에서 본 것처럼 굉장히 좁았다
한 6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았음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았다
너무 배고팠음... 얼른 시키기로 함

우리는 치즈폭포라볶이랑 와사비김밥
모듬튀김 이렇게 시킴
뭐라도 먹고 싶어서 단무지 엄청 먹음 ㅋㅋ
셀프바가 있어서 단무지랑 온육수 
많이 먹을 수 있음 ㅋㅋㅋㅋ

온육수 먹으니까 몸이 사르르 녹는 기분 
진짜 추운 날엔 국물이라며 ㅋㅋㅋㅋㅋ

육수라도 마시니까 살것같다.....
그렇게 굶주림의 끝에 드디어 나옴 ㅜㅜ

비주얼 미쳤다리 ><


사실 사진은 많이 찍지 못함....
이놈의 배고픔과 사진 찍는 게 익숙하지가
않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주얼이랑 냄새만 맡아도 미쳤음 ㅋㅋ
왜 치즈폭포떡볶이인 줄 알게 됨 ㅋㅋㅋ
치즈 양이 장난 아님
홍대맛집 다웠다 진짜로 ㅋㅋㅋ
그리고 양도 많았음

매콤하니 뚝배기라서 식지도 않고
치즈도 잘 안 굳고 ㅋㅋ 너무 좋음 ㅜㅜ

그리고 튀김은 무조건 ^^
떡볶이 먹는데 튀김 안 시키면 말도 안 되는 일
튀김은 언제나 옳다
국물에 찍어 먹어야 해 ㅠㅠㅠㅠㅠㅠㅠㅠ

튀김이 바사삭하면서 녹음..
진짜 잘 튀기신 것 같은...
튀김맛집임 ㅋㅋㅋㅋㅋㅋ

라볶이를 시키길 너무 잘했다
역시 면을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

와사비마요는 사실 제일 내 스타일이 아니었음
돼지고기에 피클 들어가고 
마요네즈가 와사비마요네즈임

내가 피클을 별로 안 좋아해서 ㅜㅜ
맛이 없진 않았다 애들은 잘 먹음 ㅋㅋ
이건 지극히 나의 취향 ㅋㅋㅋ

암튼 튀김이랑 떡볶이는 진리임
다음에 또 올 거임 ㅋㅋ
홍대맛집 진짜 찐인정!


후식을 먹어야 하니 이쁜카페로 고고
홍대카페는 유명한 곳이 엄청나다
그중에서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한 곳
 
여기도 홍대카페로 아주 유명한 곳인데
콜린이라는 곳이다
외관이 너무나 우리 스타일 ㅋㅋㅋ

홍대카페 콜린은 플라워카페다
안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꽃 같은거
많이 팔고 있음

역시나 여기도 핫플이라 사람 많았음ㅋㅋ
디저트도 많았지만 배불러서 패스

사람 많아서 우리 추운데 테라스에 
앉았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뭐 얼어 죽을 정돈 아니었지만 추웠음...

담요도 있긴 한데 ... 어림없지 ㅋㅋㅋㅋ
그걸로 진정될 추위가 아님 ㅋㅋㅋㅋㅋ
안쪽에서 마셔야 함....



강아지 좋아하는 친구가 가자고 해서
홍대카페 겨울이 머무는 집에 감
사모예드 카페임 ㅋㅋㅋ


음료는 머신 같은 데서 마시면 됨
아니 근데 너무 귀여운거ㅜㅜㅜㅜㅜ
강아지 키우고싶다ㅜㅜㅜㅜ
너무 사랑스러운 거 ㅜㅜㅜ


저 가만히 쳐다보는 눈빛 좀 봐ㅜㅜㅜ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길 잘했다는 생각 백 번도 더함 ㅋㅋㅋ

직원분들이 손님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는데
강아지들이 귀신같이 옴 ㅋㅋㅋㅋㅋ
안 주면 달라고 짖는 깡패 강아지도 있음ㅋㅋ

조금 무서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난 쫄보 ㅋㅋㅋㅋ
순한 애들만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재밌게 놀고 나와서 마지막 목적지
칵테일바 홍대 50PICK
재밌게 놀았으니 마셔줘야지 ㅋㅋ


여기는 여러 종류 샷칵테일이라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마실 수 있음
분위기가 일단 힙함 ㅋㅋㅋ

골목길 구경하면서 마시기 딱 좋음
주문번호를 적을 수 있는 걸 주심
그럼 거기에 기재해서 주문하면 됨 ㅋ

우리는 12 샷칵테일 세트 마심
안주는 간단하게 ㅋㅋㅋ

딱 나와서 봤을 땐 너무 이쁨 ㅋㅋㅋ
비주얼적으로는 진짜 최고임 ㅋㅋㅋ

샷칵테일은 생각보다 그냥 그렇다 ㅋㅋ
그냥 예쁘다는 거??ㅋㅋㅋㅋㅋㅋ
맛은 쏘쏘 ㅋㅋㅋ 소주나 마실 걸 ㅋㅋㅋ
 
근데 안주가 맛있었음 ㅋㅋ
버터오징어 ㅋㅋㅋ 강추
오징어 맛집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안주 없이도 좋았음
깔끔하달까??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40번 칵테일이 좋았음
강추임
나중에 무제한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음 ㅋㅋㅋ
알록달록 예쁘고 다양해서 
많이 마셔보고 싶은 느낌 ...ㅋㅋㅋ


오늘 홍대맛집도 가고 홍대카페도 
두 군데나 가고 ㅋㅋ
마지막엔 아주 힙한 칵테일바까지~~
진짜 알차게 보낸 하루였음

다음에 또 가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