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여행 1박2일코스 추천

속초여행 1박2일코스 추천

 

 


얼마 전 동생이 전화가 왔다
자기가 집들이 때 받은 선물이 있는데
그게 리조트 숙박권인데 
본인은 일 때문에 갈 수가 없다며
우리 보고 대신 가라는 !!!! 
이게 웬 떡이냐 ㅋㅋㅋ><

본인이 줬지만 엄청나게 아쉬워함 ..
좋은 리조트였으니까 ..ㅋ
하지만 우린 너무 좋다!!

심지어 6명이 가도 된다고 ㅋㅋ
대박을 연신 외치며 당장 속초여행 갈 준비 ㅋㅋ
언니네랑 엄마 아빠랑 우리 부부랑 
1박2일코스로 짬

우리는 평일에 쉴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 상관없었다 ㅋ
여행은 사람이 없는 평일이 진리지 ㅋ

너무 신났다 ㅠㅠ 여행 가본 게 언젠지 ㅠㅠ
동생을 잘 둔 덕분에 호강을 하네 
심지어 좋은 리조트 ㅋㅋ 완전 신남
뭐라도 사다 줘야겠다 ㅋㅋ

여행 내내 신남이 묻어있을 예정 ㅋㅋ
우리는 6명이서 시간을 맞춰 바로 떠남
지체 같은 거 없음 ㅋㅋㅋ

속초에서 어디를 구경 갈까 하다가
속초여행하면 설악산이지
심지어 설악산 케이블카 안 타본 거 같음

아무도 안 타봐서 가보기로 함 ㅋㅋ
속초까지 거의 3시간은 걸린 듯 ㅠㅠ
역시 멀다 강원도 ...
한번 왔을 때 야무지게 놀고 가자 ㅋㅋㅋ

제일 먼저 설악산으로 고고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다
역시 유명한 관광지라 다르구만


주차를 하고 쭉 올라가야 된다
역시 겨울은 너무 춥다 ㅠㅠㅠㅠㅠ
추워도 공짜 숙박권이 있으니 ..
너무 좋다 ..ㅋㅋㅋㅋ

케이블카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2층에 올라가서 타면 된다
표가 생각보다 비쌈
13000원이었나 .. ㄷㄷ 왜 이렇게 비싸냐 ㅋㅋ

처음 타보는 사람 티 냄 ㅋㅋ
여기 사람 엄청 몰려있었음
생각보다 한 번에 많이 타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다


신기해서 다른 사람들 타는 거 구경 ..ㅋㅋㅋ
생각보다 진짜 많이 탐 ㅋㅋ 
내가 탈 차례가 되니까 두근두근 ...
사실 무섭다 ㅠㅠㅠ
상상력이 풍부하기 때문에.. 떨어질까봐 ㅋㅋ

안에서 노래가 나온다 ㅋㅋ
사람들이 거의 꽉 차서 내가 서있는 쪽만
보고 가게 됨 ㅋㅋㅋㅋ


내려다보는 뷰 ㅋㅋㅋ
보기만 해도 무서워 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리고 왜 이렇게 빨러 ..ㅋㅋㅋㅋ
금방 올라감 ㅋㅋㅋ 
그래도 무서웠다 .... 너무 겁쟁이임 ㅠ

올라가서 보면 울산바위가 보인다
사진으로는 잘 안 찍혀서 안 찍었는데
실제로 보면 멋지고 웅장함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웠다 ㅠ
아직 눈이 있는 곳도 있었음
추워서 눈물 남 ...
그래도 볼 건 다 봤으니 다행 ㅋㅋㅋ


내려와서 불상 있는 곳에서 구경도 하고
엄청 크다 ㅋㅋㅋ
좀 더 올라가다 보면 계곡 같은 것도 있고
물고기도 보임 ㅋㅋ 엄청 깨끗한가 보다

추워서 많이는 못 돌아다니고 ..
배도 고프고 해서 다음 목적지로 ㅋㅋ



순두부 짬뽕 먹으러 갔다
우리는 다른데 가려고 했으나 
아빠가 여기로 가자고 해서 옴

두두라는 곳이다
여기는 지난번 속초여행때도 온 적이 있는데
티비 나온 데라서 사람 많았음

근데 이번엔 별로 없다
가격도 올랐고 .. 역시 다 올랐군

맛도 별로였다 ㅠㅠ 
저번엔 맛있게 먹었었는데
내 입이 이상한가 ㅠㅠ

짬뽕순두부 자체가 굉장히 자극적이라
사실 나랑은 잘 안 맞음 ㅠㅠ
하지만 가족들은 좋아하니까 ㅎㅎ
나도 다 먹긴 했다 ...ㅋㅋㅋㅋ


다 먹고 후식 먹으러 ㄱㄱ
여기는 언니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온 곳
브릭스블럭 482였나

언니가 여기 내부 인테리어 보고 
자기 스타일이라고 여기 가자고 ㅋㅋ

근데 진짜 독특했다
벽돌 같은 거로 쌓아 놓고 ㅋㅋ


굉장히 독특했고 커피 맛이 좋음
아메리카노 마신 사람도 그랬고
라떼 마신 사람도 ㅋㅋ 다 인정
뭐지 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다
원두가 좋은 건가 ??

우리 속초여행 일정은 엄청 빡빡하다 
왜냐 속초여행 1박2일코스기 때문에 ㅋㅋ
한 팀은 엄지 꼬막 포장하러 가고
우리 팀은 동명항에 회 포장하러 감 ㅋㅋ


동명항에 영금정이 유명하대서 가봤다
바로 옆?이라고 해야 되나
암튼 동명항임 그냥 ㅋㅋ

우리가 갔을 땐 완전 어둡진 않아서
덜 예뻤는데 야경으로 유명한 곳 
덜 어두워도 너무 아름다웠음!

이번 여행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다
나는 야경을 좋아하나 보다 ㅋㅋ

회를 떠서 숙소로 감
우리 숙소는 소노캄델피노 !
여기가 뷰로 또 유명한 곳이지
기대가 된다 ㅋㅋ

도착했을 땐 이미 저녁이었고
뷰는 무슨 ㅋㅋㅋㅋㅋㅋ 술 마시고 뻗음
한 2시까지 마신 거 같다 ........

술이 문제다 진짜 ..
술 마시느라 시간 다 보냄 ...
다음날 머리도 아프고 ㅠ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뷰부터 보자며 ㅋㅋ
베란다로 나감


와 골프장도 예쁘네 ㅋㅋㅋ
뷰 진짜 장난 아니다
여기가 유명한 이유가 있었다 


아침 공기도 상쾌하고 너무 좋음 ㅜㅜ
계속 있고 싶다는 생각 ..
아깝다 이렇게 잠깐 보고 간다는 게 ㅜ
어제 일찍 와서 많이 봐둘걸 ㅜㅜ

그렇게 아쉬움을 뒤로하고 체크아웃함 ㅠ
여행의 마지막은 맛있는 음식이지

뭘 먹을까 하다가 아바이순대마을 가기로 함
여기에 식당이 엄청 많다
물론 사람도 엄청남 ㅋㅋㅋ
 
우리처럼 아침 먹으러 온 사람들
어디로 갈까 하다가 단천식당으로 들어감

엄청 유명 한곳인가 보다
1박2일에 나왔었던 거 같다 ㅋ
역시 티비에 나오면 맛집 ㅋㅋ



순댓국 일단 합격 ㅋㅋㅋ 맛있다
역시 해장엔 국물이지!
너무 맛있었음


근데 여기에서 최고는 오징어순대 ㅋㅋ
와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다
옆에 같이 주는 게 명태회? 그건데
진짜 맛있었다

순대도 맛있었지만 오징어순대가 대박
다들 오징어순대가 제일 맛있다고 했다

이걸 왜 이제야 먹은 거지 ㅋㅋ
다음에 속초 오면 또 여기로 온다

그리고 여기 여자 사장님?? 이신 거 같은데
유쾌하고 친절하심 ㅋㅋㅋ
아침부터 기분이 아주 좋았다
맛있기도 했고 ㅋ


이번 속초여행 1박2일코스였지만 
완전 알차고 재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