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케아 기흥점 이케아레스토랑 방문 후기

이케아 기흥점 이케아레스토랑 방문 후기 


요즘 바깥 생활을 별로 안 한 관계로
글 쓸게 별로 없다....

사진첩 보다가 갑자기 생각난 이케아 ㅋㅋ
그날 갔던 충주카페 ㅋ
 
갔다 온 지가 좀 됐지만 
이제서야 글을 써볼까 한다 ㅋㅋ

이상하게 특별히
살 것도 없으면서 가고 싶은 곳
다이소 이케아 ㅋㅋㅋㅋㅋㅋ



이 두 군데는 왠지 그냥 가고 싶다
구경만 해도 즐거워지는 곳 ㅋㅋ

이날도 그랬다..
그냥 밖이 나가고 싶어서 그런 건지 ㅋㅋ
아침부터 나가자고 졸랐다 

남편이 쉬는 날이면 무조건 나감...ㅋ
집 앞 카페라도 갔다 와야 즐겁다 :)

나갈 거면 또 일찍 나가야 한다는 내 마인드 ㅋㅋ
늦장 부리는 걸 싫어함 

아침밥은 간단히 먹고 
대충 씻고 대충 준비하고 나간다 ㅋㅋ
누가 볼 사람도 없고 ㅋㅋ

얼른 나가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오늘 목적지는 일단 카페다
우리 동네에 생긴지 좀 됐지만 안 가봤던
새로운 카페 ㅋㅋ

탑뷰카페

주말이라서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
얼른 가서 자리를 맡아야 한다는 생각뿐 ㅋ

중앙탑공원 앞쪽인데
나름 사람이 많은 곳에 자리하고 있어
사람이 많았다 역시나...

카페는 괜찮았다 분위기도 그렇고
근데 2층이 뭔가 답답한 느낌
1층은 생각보다 괜찮았고

주차장이 꽤 넓었음
난 주차에 예민 ㅋㅋ

사람이 많고 시끄러웠던 기억..
주말은 진짜 어딜 가나 사람 왜 이렇게 많냐ㅠㅠ

사람에 치어 사진도 제대로 못 찍음
커피를 어디로 마시는 건지도 모르겠고 ㅋㅋ

암튼 늘 마시는 라떼랑 아메리카노
그리고 단 게 땡겨서 마카롱도 주문해 봄


쌉싸름한 커피와 달달한 마카롱을 먹으면
기분 완전 좋아짐 ㅋㅋㅋ

나는 크렘브륄레?? 그거였고
남편은 황치즈 ㅋㅋ

아니 무조건 치즈야 ㅋㅋ
나는 무조건 단거 ㅋㅋ
확연한 취향 차이 진짜 ㅋㅋ

역시 단 거는 맛있다:)
웃음이 절로 나오는 맛...

근데 또 마카롱은 신기하게 한 개 두 개 먹으면
질리더라..
그나마 그것도 커피랑 먹어야 맛있지
그냥 마카롱만 먹으면 덜 맛있음

지극히 내 개인적인 취향 ㅋㅋ
암튼 난 마카롱은 무조건 커피!

커피 맛도 괜찮았음
라떼는 기본 평균은 가는 듯 ㅋㅋ

커피를 마시고 집에서 가까운
이케아 기흥점으로 출발~
이케아 가는 거 너무 좋음 ㅋㅋ

구경할게 많아서
가격도 저렴하고 ㅋㅋ

집에서 1시간 정도 ?? 걸린 거 같다
차가 생각보다 안막혀서

앞까지는 그랬지만
들어가는 게 전쟁 ㅋㅋ
주차전쟁 ㅠㅠ

암튼 힘들게 힘들게 도착을 했고..
다들 사진 찍는 곳 나도 찍어봄 ㅋㅋ

색감부터가 너무 맘에 든다 이케아 ㅋㅋ

도착하자마자 배고픔...
아침을 너무 간단하게 먹은 탓인지..

후식을 먹고 밥을 먹는 상황이 됨 ㅋㅋ
커피 나중에 마실걸..
배가 안 고플 거라고 생각한 게 오산 ㅠㅠ


일단 이케아레스토랑이 있는 1층으로 ㅎㅎ

역시 사람 많다.......
이케아레스토랑은 
좌석이 많고 넓음에도 사람 거의 꽉 참


일단 자리를 잡는 게 우선
자리 먼저 잡고 주문하기로 ㅋㅋ



이제 주문할 차례
카트를 가지고 다니면서 음식을 고른다 

처음 여기서 주문할 땐 당황했었는데 ㅋ
어떻게 해야 하지?? 싶어서 ㅋㅋ

줄 기다리며 음식 냄새만 맡아도 
너무 행복함 ㅋㅋㅋ
다 맛있어 보였다

화면에 음식들 나오는 거 구경하면서
기다림 ㅠㅠ


근데 사람이 많아서 ...
기다리는 게 너무 힘들구만 ㅠㅠ
생각보다 오래 걸림 ㅠㅠ

이케아는 아직까진 가성비가 좋은 거 같음
그래서 더 맘에 든다 ㅋㅋ

샐러드는 보지도 않고 패스 ㅋㅋ
케이크도 평소 같았으면 먹었을 텐데
아까 마카롱을 먹어서 패스
다음에 먹자

메인메뉴는 둘 다 돈까스 고름 ㅋㅋ
여기는 김치볶음밥도 맛있는데
오늘은 둘 다 돈까스

그리고 감자튀김까지 ㅋㅋ
이케아는 급식소나 
회사 식당에서 밥 먹는 느낌 ㅋ

진짜 빨라서 좋다 ㅋㅋ
내 성격에 딱 맞는 곳 !!

그리고 닭다리를 안 먹으면 안 되니
얼른 담았다 ㅋㅋ

원래는 후식 엄청 좋아하는데
후식들이 별로 안땡겼다..

탄산음료는 리필이 되니까 좋다 ㅋㅋ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드디어 먹는다
나는 이만하면 맛있다고 생각됨ㅋ
사람의 입맛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예전에 파스타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딱 급식소 맛?
살짝 별로였었다

오늘 돈까스는 괜찮네 ㅋㅋ
뭐 이 정도 가격에 이 퀄리티는 나쁘지 않다 ㅋ

다음엔 무조건 김치볶음밥 먹어야지
둘러보니 김치볶음밥 먹는 사람 
엄청 많음 ㅋㅋ

이케아가 한식 맛집이라고 소문나서 그런 거 같다
가성비가 좋으니까 다 괜찮게 느껴지는 듯 ㅋ

치킨도 괜찮았음 ㅋㅋ
가성비를 생각해서 그런 건지 ㅋㅋ
다 괜찮아 보임 ㅋㅋ

감자튀김도 그렇고~
근데 여기는 음식이 좀 식어서 먹는 거 같다는
느낌??
그게 좀 아쉬움 ㅠㅠ

그래도  싹싹 다 긁어먹음..
잔반 없음 ㅋㅋㅋ

야무지게 다 먹고  구경함

이케아 기흥점 오면 사고 싶은 거 투성인데...
참는다 ㅠㅠㅠ

이사 가면 사야지 ㅠㅠ
그릇만 몇 종류 삼
그릇은 포기할 수 없지!

남편이랑 나는 둘 다 그릇 좋아함
나는 그렇다 치고 남편은 왜 좋아하지 ㅋㅋ
요리하는 걸 좋아해서 그런 듯 ㅋㅋ

둘 다 그릇만 보면 홀린  듯이 산다..
이케아 그릇 써봤는데 좋다
튼튼하고 ㅋㅋ

집에서 쓰는 유리 볼이며 접시 다 만족하며
쓰고 있음 ㅋㅋ

특히 유리 볼 ㅋㅋ 큰 거 작은 거 둘 다 
진짜 좋다 ㅋㅋ 유리 볼이라 더 예쁘기도 하고

가구 보면 가구도 사고 싶고 ㅠ
쇼파 보면 쇼파도 사고 싶고 ...

쇼룸 구경하면 저기가 내 집이었으면 싶다 ㅠㅠㅠ
저렇게 예쁘게 꾸며놓고 살고 싶네...

산건 별로 없고 먹으러 간 거 같다 ㅋㅋㅋ
어딜 가나 먹는 게 빠지지 않음 ㅋ
배부르게 먹고 구경 좀 하다가 그릇 몇 개 사서 나왔다

그래도 항상 재밌는 이케아 기흥점~~~
구경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름 ㅋㅋ

다음에 오면 김치볶음밥은 꼭 먹고
디저트도 엄청 먹어야지!!

이사 간 집에 필요한 것들도 사고 ㅎㅎ
마음의 위로를 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ㅠㅠ
또 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