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파티메뉴 에어프라이어 통삼겹구이

홈파티메뉴 에어프라이어 통삼겹구이

 


오늘 저녁에 친구가 놀러 오기로 했다
내가 결혼하고 지방에 내려와 살고 있어서
친구 만나기도 쉽지가 않다ㅠㅠ 
외롭구만 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친구가 놀러 온다고 해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다 :)

뭘 만들어서 줄까 고민고민 ㅋ
배달보다는 오래간만에 집으로 놀러 오는데
손수 음식을 해서 주자!
라는게 우리 부부의 의견 ㅋㅋ

그래서 아침부터 뭘로 할까 계속 고민 중 ㅋㅋ
레시피도 많이 찾아보고 
검색도 많이 해봄 ㅋㅋㅋ

그 와중에 일단 밥부터 먹자..
일단 눈뜨면 배가 고프다...ㅋㅋ
주말 아침은 남편이 해주는 걸로!!

오히려 남편이 나보다 요리를 잘함..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ㅋㅋ

오늘은 간단히 고등어구이와 미역국을 먹는다


밥상도 아주 깔끔하게 차리는구만 ㅋㅋ
주부를 시켜야 하나 싶다

역시 남이 해주는 밥이 제일 맛있네 ㅎㅎ
내가 한 게 제일 맛없는 거 같음 ㅠㅠ

우리 남편은 미역국에 아무것도 넣지 않고
들기름으로만 끓이는데
진짜 맛있다 굿굿

들기름 고소함이랑 그냥 아주 깔끔!
미역국은 진짜 내가 한 것보다 훨씬 맛있음 인정ㅋㅋ


우리 둘 다 생선도 좋아해서 
냉장고에 꼭 사다 놓고 먹는 편인데
오늘 구운 것도 역시 맛있구만 

생선은 진짜 비린내만 아니면
매일 먹고 싶다..
밖에서 사 먹으면 냄새는 안 나지만 비싸니ㅠㅠ

늦은 아침을 먹고 집을 나왔다
날씨가 따뜻하니 좋구만

근처에 생긴지 얼마 안 된 카페가 있어
가보기로 했다
날씨도 따뜻해서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 좋기때문에ㅎㅎ

엄청나게 큰 대형카페가 생겼네 ..ㅋ
요즘 카페가 어마어마하게 생긴다 진짜

카페가 장사 제일 잘 되는 듯...
나부터도 밥은 안 먹어도 커피는 마시기 때문에..
커피 장사가 최고임ㅋㅋ

나도 나중에는 꼭 카페 하고 싶다~~

들어가자마 빵이 완전 많음 ㅋㅋ
여기가 크로와상 맛집으로 유명한데
진짜 크로와상 장난 아님 ㅋㅋ

한 20종류가 넘는 거 같다
근데 빵이 비싸긴하네ㅠㅠ
돈 없으면 카페도 못 온다..

특히 케이크 종류 비쌈 ..ㅋㅋ
먹고 싶었는데 다음에 먹기로 함

오늘은 크로와상이랑 커피만 ㅋ
근데 크기가 커서 배부를 거 같다


나는 생크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크림 들어간걸 선호함 ㅋㅋ
딸기에 생크림 들어간 건데 진짜 맛있어 보임

남편은 항상 피자와 비슷한 종류를 좋아함
오늘도 햄에 치즈 들어간 거 고름ㅋㅋ

나랑 정반대의 취향 ㅋㅋ
이렇게 다르다니..

암튼 먹어봤는데 크로와상 맛집이라 
그런가 빵 결이 진짜 훌륭했다
부드럽고 크로와상 특유의 바삭거림?
암튼 좋았다

크림도 맛있고 딸기가 같이 있어서 완전 좋음 ㅎㅎ
남편도 맛있다고 한다 ㅋㅋ

커피는 고소하고 좋았음
나는 항상 라떼를 선호함
고소함의 차이가 카페마다 있는데
여기 꺼 꽤 괜찮았음 ㅋ

맛있게 먹고 이제 마트로 고고
아까부터 엄청 찾아 본 결과
좀 쉬운 요리로 택함

에어프라이어 통삼겹구이 ㅋㅋ
에어프라이어 생기고부터는
엄청 잘 쓰는 듯 ㅋㅋ

간편하고 너무 좋다
진작 이런 게 있었어야 했어

홈파티메뉴로 이만한 게 없다며
에어프라이어 통삼겹구이를 선택 ㅋㅋ

마트 가서 삼겹살 두덩이 사고
곁들여 먹을 파채랑 된장찌개 재료도 삼 ㅋ

당연히 술은 많이 ㅋㅋㅋ
삼겹살은 와사비랑 먹어도 맛있기 때문에
와사비도 사고
집으로 옴 


본격적인 시작인데 사실 할 것도 없다
그냥 밑간만 해놓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됨



밑간도 당연 남편 몫 ㅋㅋ
후추랑 오일이랑 소금이랑 뭐 이렇게 한 거 같음

중요한 일은 에어프라이어가 하니까 ㅋㅋ
밑간 해놓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림

몇 분인지 기억 안 남..
대충 140도? 이 정도에 맞추고 
뒤집어 주고 ㅋㅋ

근데 익는 냄새가 예술임 ㅠㅠ
한 번씩 뒤집으려고 열 때마다 먹고 싶어서 ㅠㅠ
 
나는 된장찌개를 맡았음
된장찌개는 이제 눈 감고도 끓일 줄 아는 주부임 ㅋㅋ
된장에 요즘 다 간도 되어있어서
이보다 쉬운 요리는 없다 ㅋㅋ

다 때려 넣고 끓이면 끝 ㅋㅋ
재료랑 된장이 다 하는 거지 뭐

파채도 무침
파채는 이번에 백선생님 레시피로
약간 초장스타일로 해봄

근데 맛있다 ㅋㅋ
고깃집 스타일인데 너무 맛있음
배가 고프다

친구 언제 오나 눈빠지게 기다림 ㅋㅋ
우리 친구는 그냥 오지도 않고
바리바리 선물 싸들고 옴 ㅠㅠ

집들이 선물이라면서 ㅠㅠ 
고마운 것..


상 차리기 시작 ㅋㅋ
차려 놓고 보니 뭐야 너무 근사하다 ㅋㅋ
별로 차린 것도 없는데 ㅋㅋ
홈파티메뉴로 딱임 

진짜 에어프라이어 있으신 분들
에어프라이어 통삼겹구이
꼭 해보세요!
차린 거 없이 굉장히 성의 있어 보임 ㅋㅋ


보기만 해도 너무 좋은 고기 ㅋㅋ
내 친구도 고기를 좋아해서
잘 먹음 
맛있다고 해주니 너무 좋구나 ㅋㅋ

밑간이 잘 되어있어서 딱히
뭘 찍어 먹지 않아도 좋음

와사비랑 먹으면 고기의 살짝 있는
느끼함까지 잡아줘서
진짜 맛있다 ㅠㅠ

와사비는 역시 기름기 있는 거랑
먹어야 빛을 발한다
돼지고기 와사비 조합 최고

파채도 살짝 매콤한 게 부족할 때
한 젓가락씩 먹어주면 개운함 ㅋㅋ
아주 좋다 

내가 끓인 된장찌개
가장 인기 없었지만 ㅋㅋㅋ
다들 고기에만 눈이 팔려서 ㅠㅠ
된장찌개 왕따 당함 ㅠㅠ
그래도 내가 맛있게 먹어줬다 ...


첫 잔은 맥주로 달렸는데
저번에 산 하이네켄 잔에 마셨다
너무 예쁘네 ㅋㅋ
맥주가 더 맛있음 

한때 맥주잔 모으는 게 취미가 되어버려서
엄청 모음 ㅠㅠ
저 하이네켄 잔도 모아놓고 이제서야 쓴다 ㅋㅋ


너무 맛있고 즐거웠던 파티가 끝나고
친구가 진짜 맛있었다며 계속 얘기한다 ㅋㅋ
홈파티메뉴로 딱이었다고 ㅋㅋ
또 해달라는 건가 ㅋㅋ
그래서 또 해주기로 함!


요즘 연말연시 모임도 많고
홈파티도 많을 텐데
홈파티메뉴로 에어프라이어 통삼겹구이
추천합니다

너무 맛있음 ㅠㅠㅠㅠ
칭찬 많이 받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