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인천 맛집 가성비 좋은 송현동 웰빙 간장게장

동인천 맛집 가성비 좋은 송현동 웰빙 간장게장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지네요ㅠ 
저는 날씨가 추울수록 왜 더 먹고 싶은 게
많아지는지 모르겠어요ㅎ
다이어트도 해야 하는데 
겨울엔 이래서 살이 더 찌는 거 같아요 ㅠㅠ

지난주에 다녀온 간장게장 집인데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올립니다 ㅎ





지난 주말 남편과 저는 친구들을 만나러
인천에 갔었는데 
마침 친구가 간장게장 맛집이 있다고
추천해 줘서 간장게장을 먹으러 갔습니다

남편과 저는 게장을 좋아하는데요
저번부터 간장게장에 뜨끈한 밥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ㅎ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언제 먹어도 간장게장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괜히 밥도둑이 아니겠죠? ㅎㅎ


간장게장을 파는 집은 많지만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싱싱한 집 찾기 쉽지 않죠
저도 맛있게 먹은 게장은 손에 꼽히는 거 같아요


근데 이번에 먹은 간장게장이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ㅎ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봐주세요!

제가 소개해 드릴 집은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동인천 맛집 간장게장 맛집
"웰빙 간장게장"입니다~


-

이름만 들어도 건강하고 맛있을 거 같죠?ㅎ



주소는 인천시 동구 송현로 63
송현동 솔빛 2차 아파트 후문 쪽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도로변에 하시면 됩니다
동인천 역과도 가까워서 너무 좋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방문하실 때 참고해 주세요~


큰 도로변에 있어 찾기가 어렵지 않았어요
외관만 보더라도 맛집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
오랜 시간 동안 영업을 하신 거 같아 보였고
방송에도 나온 집이었어요
밖에서부터 이미 기대감이 ㅎㅎ
찾아보니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사장님이 친절하게
반겨주셨어요
들어가면서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
가게 안은 세월의 흔적으로 오래돼 보이는 부분은 있었으나
청결해 보였고 깔끔함이 느껴졌습니다^^
관리를 잘하신 거 같아요 ㅎ





메뉴는 이렇습니다ㅎ
저희는 간장게장과 돌솥밥을 주문했어요

포장도 가능하고 전국 택배가 가능한
동인천 맛집 웰빙 간장게장입니다.
거리가 있으신 분들은 택배로 받아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간장게장 비싼 곳도 아주 많은데
그런 집들과 비교하면 저렴한 곳인 거 같습니다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가짓수도 정말 많았고 푸짐했어요
무엇보다 친절함이 묻어나서 좋았네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게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데는 가짓수만 많고 먹을 게 없는 경우
맛이 없는 경우들도 많은데요
이곳은 자극적이지 않고 인위적이지 않은
진짜 집밥 같은 맛이었어요

하나같이 맛있는 반찬들이고 남길 게 없었네요
간장 새우도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데 
따로 주문 하지 않아도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반찬은 리필 해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더 가져다 주셨어요
눈치 보지 않고 맘껏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ㅎ

남편이랑 제가 든 생각이
반찬도 이렇게 많이 주시고
퀄리티도 좋은데
간장게장이 너무 싼 거 아닌가 싶더라구요


알고 보니 10월 말~11 초에 알이 꽉 찬
꽃게들을 한꺼번에 대량 구입해서
냉동 보관한 후 1년 내내 판매하시는 거라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좋네요 ㅎㅎ





반찬 먹는 사이에
게장이 나왔는데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생각보다 작지만 정말 알차고
게장 알이 진짜 홈쇼핑에서 보는 것처럼
떼깔 좋은 녀석들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먹기 좋게 잘려있어서 먹기도 편했고
살이 오동통해서 먹는 맛도 아주 좋았어요
고소하고 간이 적절하게 베여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진짜 진짜 실하더라구요 ㅎ

 



간장게장이 짠 곳도 많은데
여기는 정말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감칠맛도 나고 간이 세지 않아서 
국물까지 맛있어요
비린 맛도 전혀 없고 
게장도 싱싱했습니다

간장게장 맛이 어딜 가나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여긴 다르다고 느껴졌네요
짠맛만 나는 간장게장과는 달리
심심하면서도 감칠맛이 확 느껴져서 중독성 있었어요
짜거나 비린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도
드실 수 있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사실 남편은 양념게장을 더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이 간장게장을 먹고 이제 양념보다
간장 취향으로 바뀔거같다고ㅎㅎ
그만큼 정말 맛있었답니다
괜히 맛집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돌솥밥은 2천원을 추가해야 하지만
꼭 같이 먹기를 권해드려요
돌솥이 뜨끈뜨끈해서 밥 비벼 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꽉 찬 알과 간장을 넣어서 비벼 먹으니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정말 밥도둑이었습니다 
밥 두 공기는 그냥 먹을 수 있을거같았어요 ㅎㅎ

게 눈 감추듯이 먹은 거 같아요
쓰면서도 다시 먹고 싶어지는 맛이네요ㅜ


한편에 숭늉을 떠다 먹을 수 있게 
해두셨는데 간장게장 먹고 
입가심으로 아주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돌솥밥을 시켜서 따로 떠다먹진 않았지만
이런 것도 이 식당의 배려인 거 같아서 
기분 좋았습니다^^

간장게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니면 인천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동인천 맛집 웰빙 간장게장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ㅎ

보통 맛집은 바쁘고 불친절하고
청결하지 않 은곳도 아주 많은데요
서비스부터 맛, 가격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고
외관은 화려하지 않지만 음식의 맛은 
진심인 게 느껴졌습니다ㅎ

간장게장 맛집을 찾는다면 제가 꼭
추천해 주고 싶은 맛집!!
다시 재방문할 의사가 있는 동인천 맛집
송현동 맛집 웰빙 간장게장이었습니다ㅎ